멋진 검색 일본

관광 명소 목록 : 미나카미정

클릭하시면 해당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1.미나카미정
미나카미정 (미나카미마치)(일본어: みなかみ町)은 군마현의 북부에 있는 도네군의 정이다. 군마 현에서 가장 면적이 넓은 정이고 미나카미 온천향이나 사루가쿄 온천 등의 온천이 다수 있다. 2005년 10월 1일에 편입된 미나카미정(水上町)이 있었는데 한자 발음이 다르다.
인구:16,462人 면적:781.08km2
공식 사이트  Wikipedia

미나카미정 :

1.가미모쿠역
가미모쿠역(일본어: 上牧駅, かみもくえき)은 일본 군마현 도네군 미나카미정에 있는, 동일본 여객철도의 철도역이다. 조에쓰 선이 지나간다.
Wikipedia  세부 사항
2.고칸역
고칸역(일본어: 後閑駅, ごかんえき)은 일본 군마현 도네군 미나카미정에 있는, 동일본 여객철도의 철도역이다. 조에쓰 선이 지나간다.
Wikipedia  세부 사항
3.조모코겐역
조모코겐역(일본어: 上毛高原駅)은 일본 군마현 도네군 미나카미정에 있는 동일본 여객철도 조에쓰 신칸센의 철도역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4.도아이역
도아이역(일본어: 土合駅, どあいえき 도아이에키[*])는 일본 군마현 도네군 미나카미정에 있는 동일본 여객철도 조에쓰 선의 역이다. 군마현내에서 최북단에 위치한 철도역으로 이 역 이남으로 동일본 여객철도 다카사키 지사가 관할하고, 이북으로는 니가타 지사가 관할한다. 하행 승강장은 신시미즈 터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상에 위치한 역사로부터 계단을 이용해 10분 정도 내려와야한다. 일본에서 지상으로부터 가장 깊은 곳에 있는 승강장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5.미나카미역
미나카미역(일본어: 水上駅, みなかみえき)은 일본 군마현 도네군 미나카미정에 있는, 동일본 여객철도의 철도역이다. 조에쓰 선이 지나간다. 미나카미 온천향에서 가까운 역이다. 조에쓰 선 운행 상의 주요역으로, 군마현 (옛 고즈케국)과 니가타현 (옛 에치고국)을 넘나드는 특급 열차들이 이 곳에서 견인용 보조 기관차를 연결해 고개를 넘나들었다. 따라서 조에쓰 선의 특급 열차의 필수 정차역이었다. 그러나 조에쓰 신칸센의 개통과 동차의 개선으로 견인 기관차 운용은 사라졌으며, 정규 특급 열차들의 수도 줄어들면서 현재는 우에노역에서 출발해 미나카미 역까지 운행하는 임시 특급 《미나카미》 호만 달리고 있다. 보통 열차의 운행 계통도 미나카미 역에서 에치고유자와역이나 나가오카역 쪽으로 가는 열차와 다카사키역 쪽으로 가는 열차로 나뉘며, 양 방향에서 온 열차들은 미나카미 역에서 방향을 다시 돌리게 된다. 다만 수요는 적기 때문에 군마 현과 니가타 현을 직접 오가는 보통 열차들의 수는 평일에 하루 왕복 5편, 주말과 휴일에 하루 왕복 6편 정도 뿐이다. 대신 화물 열차의 이동은 잦다. 겨울철에는 눈이 내리는 상황에 따라 미나카미 역에서 에치고나카자토역까지의 지연이나 운행 중지가 자주 발생한다.
Wikipedia  세부 사항
6.유비소역
유비소역(일본어: 湯檜曽駅, ゆびそえき)은 일본 군마현 도네군 미나카미정에 있는, 동일본 여객철도의 철도역이다. 조에쓰 선이 지나간다.
Wikipedia  세부 사항

미나카미정 :

7.도네강
도네강(일본어: 利根川, とねがわ 도네가와[*])은 일본의 강 중 하나이다. 오미나카미산에서 발원하여, 간토 지방을 북쪽에서 남동쪽 방향으로 가로질러 태평양으로 흐른다.[1] 도네강 수계의 본류로, 일본 정부의 하천법에 따라 1965년부터 1급 하천으로 관리받고 있다.[2] "반도타로" (坂東太郎)라는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반도타로는 도네강이 "간토 지방의 하천 중 장남 격이요, 일본에서 가장 길고 큰 강"임을 의미한다.[3] 도쿄를 중심으로 하는 일본의 수도권의 거주민들을 위한 용수원으로 활용되고 있기 때문에, 도네강의 강수량이 수도권 지역의 취수에 영향을 주기도 한다.[4]
Wikipedia  세부 사항

Back to TOP

회사소개/문의/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면책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