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검색 일본

관광 명소 목록 : 오가사와라촌

클릭하시면 해당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1.오가사와라촌
오가사와라촌(일본어: 小笠原村)은 일본 최동단의 행정 구역으로 오가사와라 제도에 속하는 3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람이 사는 곳은 지치지마섬과 하하지마섬 뿐이다.
인구:2,912人 면적:106.78km2
공식 사이트  Wikipedia

오가사와라촌 : 공원

1.오가사와라 국립공원
오가사와라 국립공원(일본어: 小笠原国立公園)은 일본 도쿄도 오가사와라 제도를 중심으로 한 국립공원이다. 총 면적은 66.29km2로 일본의 국립공원 중에서 가장 작고 공원의 지정 범위는 모두 오가사와라촌내에 있어 단일 행정 단위(시정촌)만으로 구성된 일본의 유일한 국립공원이다. 오가사와라 제도와 가잔 열도의 니시노섬, 기타이오섬이 지정 구역이다. 1972년 10월 16일에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
Wikipedia  세부 사항

오가사와라촌 :

2.스리바치산
스리바치산(일본어: 摺鉢山)은 일본 태평양의 이오섬에 있는 활화산으로, 이오섬의 끝에 위치하고 있다. 이 화산은 정상에 커다란 분화구가 있으며, 그 안에는 유황이 많이 있다. 그래서 지금도 분화구 내에선 증기가 나온다. 높이는 해발 169m로 일본의 화산 중에서는 제일 높이가 낮고 가장 작다. 그러나 지금도 화산 활동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 산에 올라서면 이오섬의 대부분은 눈이 들어온다.
Wikipedia  세부 사항

오가사와라촌 :

3.미나미토리섬
미나미토리섬(일본어: 南鳥島)은 일본의 극점 중 일본 열도 남동쪽 지점에서 약 1,800km 떨어져 있는 섬이다. 면적은 1.33㎢로, 대한민국의 호도(충청남도 보령시 오천면 녹도리)의 면적하고 비슷하다. 둘레 6km, 최고점의 해발 고도는 9m 정도에 불과하여 도보나 자전거로 하루 동안에 모두 트레킹이 가능할 정도다. 행정구역상 도쿄도 오가사와라촌에 속하며, 일본의 영토 중에서는 유일하게 일본 해구의 동쪽에 속하는 태평양판 위에 있다. 미나미토리시마섬은 일본 최동단에 위치한 매우 작은 삼각형 모양의 섬으로 일본 해상보안청, 일본 기상청 직원, 해상자위대 대원들에 한해서만 출입이 가능하며, 일반인의 경우 공사 관계자 등에 한해 당국의 허가를 받아야 출입이 가능하며, 관광 목적으로는 출입할 수 없다.
Wikipedia  세부 사항
4.오키노토리 암초
오키노토리 암초는 일본 도쿄의 남쪽으로 1740km에 위치해 있는 일본 최남단의 암초이다. 본래 이름은 스페인어로 ‘돛처럼 보인다’라는 의미의 파레세 벨라(스페인어: Parece Vela)이다. 섬으로서의 인정 여부와 그에 따른 대륙붕의 영역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으며[3], 국제 사회에서는 일반적으로 이곳을 암초로 보고있는 실정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5.미나미이오섬
미나미이오섬(南硫黄島)은 가잔 열도의 최남단의 섬으로 이오섬에서 남쪽으로 60km, 도쿄에서 남쪽으로 1300km, 오가사와라 제도의 지치지마섬에서 남서쪽으로 330km 떨어진 곳에 있다. 총 면적은 3.54km2이고 해안선의 길이는 7.5km이며 최고점의 고도는 916m로 가잔 열도에서 가장 높다. 사람이 살지 않는 무인도이다. 열대 우림 기후가 나타난다. 인간은 전혀 살지 않는 열대 돌섬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Back to TOP

회사소개/문의/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면책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