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검색 일본

관광 명소 목록 : 지쿠호쿠촌

클릭하시면 해당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1.지쿠호쿠촌
지쿠호쿠촌(일본어: 筑北村)은 나가노현 히가시치쿠마군의 촌이다. 2005년 10월 11일, 사카이 촌, 혼조 촌, 사카키타 촌이 합병해 탄생했다.
인구:3,985人 면적:99.47km2
공식 사이트  Wikipedia

지쿠호쿠촌 :

1.가무리키역
가무리키역(일본어: 冠着駅)은 일본 나가노현 히가시치쿠마군 지쿠호쿠촌에 있는, 동일본 여객철도의 철도역이다. 시노노이 선이 지나간다.
Wikipedia  세부 사항
2.사카키타역
사카키타역(일본어: 坂北駅)은 일본 나가노현 히가시치쿠마군 지쿠호쿠촌에 있는, 동일본 여객철도의 철도역이다. 시노노이 선이 지나간다. 특급 《시나노》 호의 대부분이 임시 교행을 위해 승강장에 정차하지만 영업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출입문을 개방하지 않는다.
Wikipedia  세부 사항
3.니시조역
니시조역(일본어: 西条駅)은 일본 나가노현 히가시치쿠마군 지쿠호쿠촌에 있는, 동일본 여객철도의 철도역이다. 시노노이 선이 지나간다.
Wikipedia  세부 사항

지쿠호쿠촌 :

4.오바스테산
오바스테산(일본어: 姨捨山 오바스테야마[*]) 또는 우바스테 산(일본어: 姨捨山 우바스테야마[*])은 일본 나가노현 지쿠마시와 히가시치쿠마군 지쿠호쿠촌에 걸쳐 있는 산이다. 정식 명칭은 가무리키 산(일본어: 冠着山 가무리키야마[*])이다. 높이는 표고 약 1,252m로, 나가노 분지 남서단에 있다. 과거에는 오바쓰세 산(일본어: 小長谷山)이라 불렸다. 민속학자인 야나기다 구니오(柳田國男)의 기록에 따르면, 한자가 "노인을 버린다"는 뜻으로 바뀐 것은 《야마토모노가타리》 등에 등장하는 일본 곳곳의 기로(棄老) 설화 중, 지쿠마 지역의 젊은이들이 가난을 견디다 못해 나이들고 병든 부모를 오바스테 산에 버렸다가 크게 후회를 느끼고 다음날 부모를 다시 모시러 온다는 설화에서 기인한 것이다.[1]
Wikipedia  세부 사항

Back to TOP

회사소개/문의/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면책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