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검색 일본

관광 명소 목록 : 이마바리시

클릭하시면 해당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1.이마바리시
이마바리시(일본어: 今治市)는 일본 에히메현의 북동부에 위치하는 시이며 조선과 타월의 생산, 닭꼬치 등으로 알려져 있다. 인구는 마쓰야마시에 뒤를 이은 에히메 현에서 2위이고 시코쿠에서는 각 현청 소재지에 뒤이은 5위이다. 니시세토 자동차도에 의해서 히로시마현 오노미치시와 다리로 연결되어 있다. 예부터 세토 내해의 해상 교통의 요지였고 헤이안 시대 이전에는 이요 국 국부가 놓였으며 에도 시대에는 이마바리 성의 성시로서 발전했다.
인구:146,520人 면적:419.14km2
공식 사이트  Wikipedia

이마바리시 :

1.이마바리성
이마바리성(일본어: 今治城)은 에히메현 이마바리시 도리 정에 있는 성이다. 해안에 지어진 성으로 천수각에서 세토 내해를 조망할 수 있다. 일본 3대 수성(水城)중 하나이다. 성은 에도 시대 이마바리번의 번청으로 사용되었다.
Wikipedia  세부 사항

이마바리시 :

2.이마바리역
이마바리역(일본어: 今治駅 이마바리에키[*])은 일본 에히메현 이마바리시에 있는 시코쿠 여객철도 요산 선의 역이다. 역 번호는 Y40이며, 이미바리 시의 대표역이다. 단선 · 섬식의 구조를 합친 복합 철도 역사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3.이요카메오카역
이요카메오카역(일본어: 伊予亀岡駅 이요카메오카에키[*])은 일본 에히메현 이마바리시에 있는 시코쿠 여객철도 요산 선의 역이다. 역 번호는 Y44이며, 1번선이 상행 부본선, 2번선이 상·하행 본선, 3번선이 하행 부본선 승강장 구조를 지닌 지상역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4.이요사쿠라이역
이요사쿠라이역(일본어: 伊予桜井駅 이요사쿠라이에키[*])은 일본 에히메현 이마바리시에 있는 시코쿠 여객철도 요산 선의 역이다. 역 번호는 Y38이며, 1번 선이 상·하행 본선, 2번 선이 상·하행 부본선으로 되어 있어 교행하는 상대식 승강장 2면 2선의 구조를 지닌 지상역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5.이요토미타역
이요토미타역(일본어: 伊予富田駅 이요토미타에키[*])은 일본 에히메현 이마바리시에 있는 시코쿠 여객철도 요산 선의 역이다. 역 번호는 Y39이며, 1번 선이 상·하행 부본선, 2번선이 상·하행 본선으로 되어 있어 교행하는 구조의 상대식 승강장 2면 2선의 승강장을 지닌 지상역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6.오니시역
오니시역(일본어: 大西駅 오오니시에키[*])은 일본 에히메현 이마바리시에 있는 시코쿠 여객철도 요산 선의 역이다. 역 번호는 Y43이며, 1번선이 본선, 2번선이 부본선 상하 구조로 교행된 승강장 2면 2선의 구조를 지닌 지상역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7.기쿠마역
기쿠마역(일본어: 菊間駅 키쿠마에키[*])은 일본 에히메현 이마바리시에 있는 시코쿠 여객철도 요산 선의 역이다. 역 번호는 Y45이며, 상대식 승강장 구조를 지닌 지상역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8.나미카타역
나미카타역(일본어: 波方駅 나미카타에키[*])은 일본 에히메현 이마바리시에 있는 시코쿠 여객철도 요산 선의 역이다. 역 번호는 Y42이며, 상대식 승강장 2면 2선 구조를 지닌 지상역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9.하시하마역
하시하마역(일본어: 波止浜駅 하시하마에키[*])은 일본 에히메현 이마바리시에 있는 시코쿠 여객철도 요산 선의 역이다. 역 번호는 Y41이며, 1번 선이 상·하행 본선, 2번 선이 상·하행 부본선으로 되어 있는 교행 형태의 상대식 승강장 2면 2선의 구조를 지닌 지상역이다. 에히메현의 최동단 역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이마바리시 : 공원

10.구루시마 해협
구루시마 해협(일본어: 来島海峡)은 일본 세토 내해(瀬戸内海) 중부, 에히메현(愛媛県) 이마바리시(今治市)와 그 가운데의 오오시마(大島) 사이, 서쪽으로 이쓰키나다(斎灘)에서 동쪽으로 히우치나다(燧灘) 사이의 해협을 가리킨다. 부근 일대는 세토 내해 국립공원(瀬戸内海国立公園)에 속하며, 이토야마 공원(糸山公園)을 비롯한 경승지들이 분포해 있다. 또한 오오시마의 기로 산(亀老山) 꼭대기의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구루시마 해협의 저녁노을은 일본의 관광 홍보 책자 및 사진에 자주 등장하고 있는 명소이다. 해협 부근에는 섬이 많으며 고대로부터 대형 선박이 이 해협을 거치게 되어 있는데 「첫째는 구루시마, 둘째는 나루토(鳴門), 셋째 밑으로는 우마세키세토(馬関瀬戸)」(一に来島、二に鳴門、三と下って馬関瀬戸)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속이 빠르고 뱃길이 험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조류가 빠르고 작은 섬들의 영향으로 어느 곳보다 복잡한 물의 흐름과 그 유속이 험하고 빨라(유속은 때로는 10노트에 이르기도) 나루토 해협(鳴門海峡)・간몬 해협(関門海峡)과 함께 일본의 3대 급조(急潮)로 꼽힌다.
Wikipedia  세부 사항

Back to TOP

회사소개/문의/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면책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