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검색 일본

관광 명소 목록 : 쓰시마시 (나가사키현)

클릭하시면 해당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1.쓰시마시 (나가사키현)
쓰시마시(일본어: 対馬市)는 일본 나가사키현 쓰시마섬 및 부속 도서로 구성된 시이다.
인구:27,160人 면적:707.42km2
공식 사이트  Wikipedia

쓰시마시 (나가사키현) :

1.잘못된 제목
Wikipedia  세부 사항
2.바이린지 (쓰시마시)
바이린지(일본어: 梅林寺)는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미쓰시마정에 위치하고 있는 조동종의 사원이다. 그러나 쓰시마 불상 도난 사건 당시 표적이 되는 사원 중의 하나로 손을 꼽히고 있다.
Wikipedia  세부 사항
3.반쇼인
반쇼인(万松院)은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이즈하라정에 위치하고 있는 사찰이다. 그래서 천태종의 사찰로도 유명하며 1615년에 세워진 건축물이다. 교통편으로는 이즈하라항에서 도보로 약 15분 소요된다. 한 때 이 건축물은 화재로 소실된 적이 있다. 소재지는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이즈하라정 히가시리 192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Wikipedia  세부 사항

쓰시마시 (나가사키현) : 신사

4.와타즈미 신사
와타즈미 신사(일본어: 和多都美神社(わたづみじんじゃ))는 일본 나가사키현(長崎県) 쓰시마시(対馬市)에 있는 신사(神社)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5.가이진 신사
가이진 신사(일본어: 海神神社)는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미네마치키사카에 위치하고 있는 사찰이다. 지금은 신사본청의 별표신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2012년에 있었던 쓰시마 불상 도난 사건으로 피해를 본 사찰 중의 하나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6.고모다하마 신사
고모다하마 신사(小茂田浜神社 (こもだはまじんじゃ) 고모다하마진쟈[*])는 나가사키현 쓰시마시에 자리잡고 있는 진좌이자 신사이다. 위치는 대략적으로 볼 때 쓰시마섬의 서남부 해안에 위치하여 있어 원구 (분에이의 역)의 제에 원나라와 고려의 연합군이 합심하여 상륙하게 된 영토에 해당되며, 1274년(분에이 11년)에 창건된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사격 등은 현사(県社)이며, 본전의 양식은 유조(流造)이다.
Wikipedia  세부 사항

쓰시마시 (나가사키현) :

7.가네이시성
가네이시성(일본어: 金石城)는 일본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이즈하라 정에 있는 성으로, 북동쪽에 인접한 산바라 성과 합쳐 이즈하라 성으로도 불리고 있다. 가네이시 성은 임진왜란 때 축성된 시미즈 산성의 기슭에 위치한 평성으로 쓰시마 후추 번주 소 가문의 거성이다. 기네이시노야카타(金石屋形)로 불리는 거관이지만, 조선통신사를 맞이하기 위해 근세 성곽으로 개축되었다고 한다. 석벽과 해자가 조성되었지만, 천수는 세우지 않고, 오테 문에 2층의 망루를 세워 천수 대용으로 삼았다. 현재는 다이쇼 시대 해체된 오테 문이 고 사진과 문헌을 토대로 목조로 복원되었고, 1988년 태풍으로 도파된 산바라 성의 오테 문(통칭 고라이 문)이 이축 복원되어 있다. 성터는 국가 사적으로 지정되었으며, 성터에 조성된 정원이 국가 명승지로 지정되어 있다.
Wikipedia  세부 사항
8.가네다성
가네다성(金田城)은 일본 나가사키현(長崎県) 쓰시마시(対馬市) 미쓰시마 정(美津島町) 구로세(黒瀬)의 조산(城山)에 위치한 일본의 고대 산성(古代山城, 조선식 산성. 특히 백제식 산성[1][2])이다. 성터는 현재 일본의 특별사적으로 지정되어 있다.
Wikipedia  세부 사항
9.시미즈 산성
시미즈 산성(清水山城)은 아즈치모모야마 시대에 축조한 성으로, 이 산성의 위치는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이즈하라마치에 소재하고 있는 시미즈산(清水山, 해발 206m)에 위치한다. 그래서 이 산성은 통상적으로 사적으로 지정되어 있는 상태이지만, 교통편으로는 이즈하라항에서 도보로 약 20분 소요된다.
Wikipedia  세부 사항

쓰시마시 (나가사키현) : 공원

10.쓰시마섬
쓰시마섬(일본어: つしまじま)은 한반도와 규슈 사이의 대한해협 가운데에 있는 일본의 섬이다. 대한민국에서는 한국 한자식인 대마도(對馬島)라는 이름으로 많이 불린다.
Wikipedia  세부 사항
11.아소만
아소만(일본어: 浅茅湾)은 일본 나가사키현 쓰시마시에 위치한 섬인 쓰시마섬을 두군데로 갈라진 형태를 띈 피오르이다. 또한, 리아스식 해안을 이루고 있는 해안선이 있어, 가까운 지역을 주위에 발견되어 있는 수 많은 섬 지역이 산재하고 있고, 이와 더불어 이키 쓰시마 국정공원의 일부이기도 하다. 이 수역 주변에는 만제키세토와 미우라만이 각각 가운데에 놓여 있으며, 쓰시마 해협으로 통하는 길이 있다. 다만 해당 해협은 1895년에서 1904년 사이에 걸쳐 일본 제국 해군에 의해 절개하게 된 상태로 드러난다.
Wikipedia  세부 사항

쓰시마시 (나가사키현) :

12.우니섬
우니섬(일본어: 海栗島 우니지마)은 일본 나가사키현 쓰시마시에 속하는 쓰시마섬의 북쪽에 위치하는 섬이다. 넓이는 약 129.766 제곱미터이며, 해안선의 길이는 총 4km정도이다. 우니 섬이라는 이름은 좋은 품질의 성게(우니)가 잡히는데서 유래되었다. 섬의 전 구역이 군사구역-항공자위대 서부방면대 서부항공경계단 제 19경계단 소속의 우니 섬 주둔기지(레이다 기지)-으로, 기본적으로 민간인 출입이 통제된다. 섬 내부의 민간인 주거구역은 없다. 쇼와 시대 초기에 쓰시마 요새정비의 일환으로서 15cm 캐논포 4문이 설치되었다. 한국전쟁후 한동안 미군기지로 사용되었으나, 1959년 해상자위대 제 9056부대에 관할이동되었다. 이후 항공자위대 기지로 사용되고 있다.
Wikipedia  세부 사항

쓰시마시 (나가사키현) :

13.니타천
니타천(仁田川)은 쓰시마섬의 가미쓰시마의 중앙부를 서쪽으로 흘러갈 수 있도록 하는 니타만(仁田湾, 부산해협)을 연결시켜 주는 2급 하천이다. 이 하천의 유역은 나가사키현 쓰시마시에 속하고 있다. 이 하천이 가미쓰시마 일대를 가로지르는 쓰시마섬에서 가장 큰 하천으로, 유역의 면적은 총합 79.9제곱킬로미터이다. 그러나 니타천은 나가사키현의 주요 하천 중 혼묘천, 사자천, 가와타나천 다음으로 네 번째로 긴 하천이기도 하다. 또한 총 연장은 12.9km, 수원의 최고 고도는 343m로 비교적 높은 축에 속하게 된다. 주요 하천 시설에는 메호로댐과 니타댐으로 구분된다. 두 댐들 중에서 니타댐은 1978년에 축조된 것이고, 메호로댐은 1999년에 축조된 것으로 드러나고 있다.
Wikipedia  세부 사항

Back to TOP

회사소개/문의/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면책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