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검색 일본

나라현:신사

1.이소노카미진구 신궁
이소노카미진구 신궁(일본어: 石上神宮 이소노카미진구[*]) 또는 이소노카미 신궁은 나라현 덴리시에 위치한 신사이다. 칠지도를 보관하고 있다.
2.가시하라 신궁
가시하라 신궁(일본어: 橿原神宮)은 일본 나라현 가시하라시에 있는 신사이다. 가시하라 신궁은 1880년에 일본의 첫 번째 천황인 진무 천황이 황위에 오른 곳으로 여겨지는 가시하라 궁 부지에 세워졌다. 일본 최초의 천황인 진무 천황을 제신으로 모시는 신사이기 때문에 일본인들에게는 성지처럼 여겨지며, 재특회 등의 일본 극우단체들 역시 종종 보이는 곳이다. 메이지 천황의 칙령으로 세워진 신궁으로, 이 때에 교토 어소의 전각 중 하나였던 신가전(일본어: 神嘉殿)을 이 신궁의 신악전(일본어: 神楽殿)으로 사용하게 하였으며 이 신악전은 1993년 2월 4일 화재로 소실되어 이후 재건되었다.
3.가스가타이샤
가스가타이샤(春日大社)는 일본 나라현 나라시에 있는 신사이다. 후지와라씨의 신사로 768년에 설립되었고 세월이 흐르면서 몇 차례 소실되었다가 재건되었다. 신사 내부는 많은 청동등과 석등이 달려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건축양식인 가스가-즈쿠리는 가스가 신사의 본전에서 유래되었다. 가스가타이샤로 들어가는 길은 사슴 공원을 통과하고 길 옆으로 수 천개의 석등이 있다. 신사는 헤이안 시대 초기에 황실의 후원을 받게 되었다. 1871년부터 1946년까지 가스가 신사는 정부에 의해 우선 순위로 지원을 받는 관폐대사 공식적으로 지정되어있었다.

Back to TOP

회사소개/문의/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면책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