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검색 일본

홋카이도:박물관

1.팜 토미타
팜 토미타(일본어: ファーム富田, 영어: Farm Tomita)는 일본 홋카이도 소라치군 나카후라노정에 있는 농장이다. 주로 라벤더를 중심으로 한 꽃을 특징으로, 봄부터 가을까지 개장한다. 원내에는 드라이 플라워를 사용한 가게과 자료관이 위치해 있으며 입장은 무료이다. 또한, 시설에 근처에 있는 도미타 멜론 하우스는 팜 도미타와는 전혀 관계 없다.
2.오타루 오르골당
오타루 오르골당(일본어: 小樽オルゴール堂)은 홋카이도 오타루시에 있는 오르골 숍이자 박물관이다. 약 2만 5천개의 오르골 컬렉션이 있다.[1] 박물관의 본관은 1902년에 지어졌다. 골동품 오르골은 2번홀에 있다.
3.삿포로 맥주 박물관
삿포로 맥주 박물관(일본어: サッポロビール博物館 サッポロビールはくぶつかん[*])는 홋카이도 삿포로시 히가시구 삿포로 가든 파크 내에 위치한 박물관이다. 일본에서 유일한 맥주 박물관이며, 홋카이도 유산의 하나로도 지정되어 있다. 1987년 7월 개관하였다. 원래는 1890년 삿포로 제당 회사 공장으로 지어진 붉은 벽돌 건물을 이용한 것이며, 건물에는 삿포로 맥주 정원이 병설되어 있다.삿포로맥주의 역사와 원료, 제조 공정 등을 이해하기 쉽게 영상으로 전시해 놓은 박물관이다. 삿포로 맥주의 역사는 1876년 독일 베를린에서 맥주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돌아온 나카가와 세이베이를 통해 이곳에 양조장이 들어서면서부터 시작되었다.

Back to TOP

회사소개/문의/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면책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