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검색 일본

나가사키현:공원

1.이키 쓰시마 국정공원
이키 쓰시마 국정공원(Iki-Tsushima Quasi-National Park, 壱岐対馬国定公園)은 일본 나가사키현의 이키섬과 쓰시마섬 일대를 섬과 바다의 유역을 사이에 두고 있는 국정공원이다. 1968년 7월 22일 정식으로 발족되었고, 넓이는 119.5㎢로, 안면도의 면적과 거의 비슷하다. 이와 같이 이키, 쓰시마 양쪽 지역 모두 천혜의 청정 자원으로 이루고 있어, 해안선의 굴곡이 심한 도서 지역이라는 공통점을 가진다.
2.구라바엔
구라바엔(일본어: グラバー園) 또는 글로버 가든(영어: Glover Garden)은 일본 나가사키현 나가사키시 미나미야마테에 있는 관광지이다. 1859년 나가사키 개항 후 나가사키에 상륙한 영국인 상인 토머스 블레이크 글로버, 링거, 올트의 전 거주지가 있던 부지에 나가사키 시내에 남아 있던 역사적 건축물을 이축한 야외 박물관처럼 만들어져 있다.
3.사이카이 국립공원
사이카이 국립공원(일본어: 西海国立公園)은 일본 나가사키현 서북부에 위치하는 국립공원이다. 1955년 3월 16일에 일본에서 18번째로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 총 면적은 246.36 km2이다. 리아스식 해안과 200개 남짓의 섬으로 이루어진 구주쿠섬을 포함해 크고 작은 400개에 이르는 섬들이 펼쳐진 다도해 경관을 특징으로 한다.
4.평화공원 (나가사키시)
평화공원(일본어: 平和公園)은 나가사키현 나가사키시 마쓰야마 정에 위치한 공원이다. 1945년 8월 9일에 투하된 원자 폭탄 낙하 중심지와 그 북쪽의 언덕 위를 포함한 지역에 평화를 위해 마련됐다. 입장은 무료이며, 면적은 약 18.6 헥타르이다.
5.이키섬
이키섬(일본어: 壱岐島 이키노시마[*])은 규슈와 쓰시마섬 사이에 있는 섬이다. 나가사키현에 속하며, 섬 전체가 이키시에 해당한다. 주위에 21개의 부속섬(유인도 4, 무인도 17)이 있으며, 합쳐서 이키 제도(壱岐諸島)라고 한다. 보통은 부속섬을 합쳐 이키 섬이라고 부르며, 이키섬만 한정하여 별도로 표현될 경우 이키 본섬(壱岐本島)이라고도 한다. 그래서 이 섬의 일대이자 전역이 이키 쓰시마 국정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다.
6.쓰시마섬
쓰시마섬(일본어: つしまじま)은 한반도와 규슈 사이의 대한해협 가운데에 있는 일본의 섬이다. 대한민국에서는 한국 한자식인 대마도(對馬島)라는 이름으로 많이 불린다.
7.아소만
아소만(일본어: 浅茅湾)은 일본 나가사키현 쓰시마시에 위치한 섬인 쓰시마섬을 두군데로 갈라진 형태를 띈 피오르이다. 또한, 리아스식 해안을 이루고 있는 해안선이 있어, 가까운 지역을 주위에 발견되어 있는 수 많은 섬 지역이 산재하고 있고, 이와 더불어 이키 쓰시마 국정공원의 일부이기도 하다. 이 수역 주변에는 만제키세토와 미우라만이 각각 가운데에 놓여 있으며, 쓰시마 해협으로 통하는 길이 있다. 다만 해당 해협은 1895년에서 1904년 사이에 걸쳐 일본 제국 해군에 의해 절개하게 된 상태로 드러난다.

Back to TOP

회사소개/문의/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면책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