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검색 일본

나가노현:성

1.고모로성
고모로성(일본어: 小諸城)은 나가노현 고모로시에 있는 평산성이다. 에도 시대에는 고모로번의 번청으로 사용되었다. 스이게쓰 성(酔月城), 하쿠쓰루 성(白鶴城), 아나 성(穴城)이라는 이명이 있다. 1487년 오이 미쓰타다(大井光忠)가 축성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센고쿠 시대 다케다 신겐의 시나노 동부의 주요 거점으로 보고 현재의 터에 성을 쌓았다는 이야기도 있다. 이때 성을 설계한 인물이 신겐의 군사로 알려진 야마모토 간스케라고 한다. 하지만, 이를 뒷받침하는 사료는 없다. 16세기 말에서 17세기 초엽 센고쿠 히데히사가 성주로 있을 때 대폭 개수되어 근세성곽으로 탈바꿈하였다. 천수도 이 무렵에 세워져 금박으로 된 기와로 화려하게 꾸몄지만, 불행히도 1626년 낙뢰로 소실되었다.
2.다카시마성
다카시마성(일본어: 高島城)은 나가노현 스와시 다카시마에 있는 연곽식 평성이다. 다른 이름으로는 스와노우키시로(諏訪の浮城, '스와의 떠있는 성') 또는 시마자키 성(島崎城)이라고 불린다.
3.다쓰오카성
다쓰오카성(일본어: 龍岡城 다쓰오카조[*])은 나가노현 사쿠시에 있는 성이다. 사실 성이라기 보다 진야나 요새에 가깝다. 다쓰오카 성의 양식은 유럽의 능보식[1] 축조양식을 따랐다. 일본의 별 모양 성곽 2곳중에 한 곳이다. 이 때문에 다쓰오카 고료카쿠(龍岡五稜郭), 기쿄 성(桔梗城: 도라지 성)이라고 불린다. 국가 사적으로 지정되었다.
4.마쓰모토성
마쓰모토성(일본어: 松本城, まつもとじょう)은 나가노현의 마쓰모토시에 있는 제곽식 형식과 윤곽식 형식을 띤 평성이다. 천수는 국보로 지정되었고 국가 지적 사적이다. 다른 이름으로는 가라스성(烏城)으로 불린다. 과거에는 후카시성(深志城)이라고 불리었다.

Back to TOP

회사소개/문의/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면책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