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검색 일본

도쿄도:산

1.스리바치산
스리바치산(일본어: 摺鉢山)은 일본 태평양의 이오섬에 있는 활화산으로, 이오섬의 끝에 위치하고 있다. 이 화산은 정상에 커다란 분화구가 있으며, 그 안에는 유황이 많이 있다. 그래서 지금도 분화구 내에선 증기가 나온다. 높이는 해발 169m로 일본의 화산 중에서는 제일 높이가 낮고 가장 작다. 그러나 지금도 화산 활동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 산에 올라서면 이오섬의 대부분은 눈이 들어온다.
2.다카오산
다카오산(일본어: 高尾山,たかおさん)은 도쿄도 하치오지시에 있는 산이다. 높이는 표고 599m이다. 평야가 대부분인 도쿄 주변에서 가까운 산이며, 교통도 편리하기 때문에 많은 등산객이 찾는다. 다카오 산은 그 주변지역을 포함하여 〈메이지 모리다카오 국정공원〉으로 지정되어, 취사 및 동식물 포획행위 등이 금지되어 있다. 불교 사찰인 다카오산 야쿠오인(薬王院)이 위치하고 있다.
3.하코네산 (신주쿠구)
하코네산(일본어: 箱根山 하코네야마[*])는 일본 도쿄도 신주쿠구 도야마에 위치한 산이다. 야마노테 선 내에서 가장 고도가 높은 인공 산이며, 고도는 약 44.6m이다.
4.미하라산
미하라산(三原山, みはらやま)은 일본의 이즈 제도 이즈오섬에 솟아있는 화산으로, 성층 화산이다. 한국어로는 삼원산으로 불린다. 이 화산은 화구가 매우 크며, 높이는 764m이다. 1986년 마지막 분화를 한 이후로 분화활동은 멎었지만, 여전히 활동하는 활발한 활화산이다. 1928년, 최초로 분화구에 몸을 던져 투신자살한 사람이 처음 생겨났다. 그 후 제 2차 세계대전 때까지 투신자살자는 끊이지 않았고, 1933년 2월부터 9월까지는 무려 129명의 투신자살자를 기록하여 자살섬의 화산으로도 불리는 악명 높은 화산이었다. 하지만 제2차 세계대전 때 자살자가 사라지면서 현재는 자살이 없고 이곳은 현재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온다.

Back to TOP

회사소개/문의/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면책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