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검색 일본

가고시마현:해안

1.사타곶
사타 곶(일본어: 佐多岬 사타미사키[*]은 가고시마현 기모쓰키군 미나미오스미정의 오스미반도 남쪽 끝에 있고 오스미 해협에 접하는 곶이다. 북위 30도 59부 10초, 동경 130도 39부 42초에 위치한다. 오스미반도 뿐만 아니라, 규슈의 최남단에 해당한다. 기리시마 야쿠 국립공원에 포함된다. 1871년에 영국인 리처드 헨리 브런턴에 의해 설계된 등대가 사타 곶에 세워졌다.
2.다네가섬
다네가섬(일본어: 種子島)는 일본 류큐 열도의 섬이다. 가고시마현 내의 유인도 중 가장 동쪽에 위치하며, 인구는 아마미오섬 다음으로 두 번째, 면적은 444.96 km2으로서 아마미오섬, 야쿠섬에 이어 세 번째이다. 행정 구역 상으로는 니시노오모테시와 구마게군의 나카타네정, 미나미타네정에 속한다. 섬 전체가 평지이다. 1543년, 다네가섬의 남단에 있는 가도쿠라곶(門倉岬)에 명나라 선박이 도착했는데, 이 배에 승선했던 포르투갈의 상인에 의해 유럽의 화승총이 최초로 일본에 전래되었다.[1][2] 훗날 이 화승총이 일본에서 대량생산되어 전국시대와 임진왜란중 일본군의 전술및 교전능력 향상에 기여하였다.
3.도카라 열도
도카라 열도(일본어: トカラ列島/吐喝喇列島)는 태평양 사쓰난 제도의 열도이다. 가고시마현 가고시마군 도시마촌에 속한다.
4.야쿠섬
야쿠섬(일본어: やくしま 야쿠시마[*])은 규슈에서 남남서쪽으로 약 60 km 떨어져 있는 가고시마현의 섬이다. 행정적으로는 섬 전체가 야쿠시마정에 속하며, 같은 정에 속한 섬으로 구치노에라부섬이 존재한다. 다네가섬, 구치노에라부섬 등과 함께 일본 본섬과 가까운 류큐 열도 북부의 섬이다. 면적은 504.88 km2로 오각형에 가까우며, 섬 면적의 42%가 야쿠시마 국립공원에 속한다.[1] 가고시마현내의 섬 중에서는 아마미오섬에 이어 2번째로 큰 섬이며, 일본 전체에선 9번째로 큰 섬이다. 삼림과 습지 등 자연환경이 수려하고 그 보존 상태 역시 인정받아 1993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선정되었다.

Back to TOP

회사소개/문의/회사/개인정보취급방침/면책조항